The Stars(발랄한 스타일) > 포토에세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The Stars(발랄한 스타일)

포토에세이는 신랑,신부님의 어린시절, 데이트시절, 그리고 리허설촬영분 사진으로 영상이 제작 됩니다.
  • STYLE 3-A형 포토에세이는 신랑,신부님의 어린시절, 데이트시절, 그리고 리허설촬영분 사진으로 영상이 제작 됩니다. 영상의 완성도가 가장 높은 편이며, 부모님 께서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는 스타일의 영상입니다. 어린시절부터 만남 그리고 리허설까지의 풀스토리 영상으로 제작 되며, 본식 당일 상영시 하객분들께는 재미를 부모님께는 감동을 드릴수 있는 영상이 됩니다.
  • The Stars(발랄한 스타일)

본문

 

 

테마 The Stars(발랄한 스타일)
사진 신랑,신부님 성장사진 각각 10매, 데이트사진 20매, 리허설사진35매
구성 bridegroom story / bride story / 둘만의 사랑이야기 / 리허설
런타임 7~10분
기간 본식전 2~3주
내용

STYLE 3-A형 포토에세이는 신랑,신부님의 어린시절, 데이트시절, 그리고 리허설촬영분 사진으로 영상이 제작 됩니다.

영상의 완성도가 가장 높은 편이며, 부모님 께서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는 스타일의 영상입니다.

어린시절부터 만남 그리고 리허설까지의 풀스토리 영상으로 제작 되며, 본식 당일 상영시 하객분들께는 재미를 부모님께는 감동을 드릴수 있는 영상이 됩니다.

체크.1 사진은 각 파트와 상관없이 총 수량만 맞춰 주시면 되구요, 보내주신 사진이 부족시에는 중복 사용되며, 정량보다 많을 경우에는 임의로 사용 되오니 사진 매수를 꼭 지켜 주셔야 합니다.
체크.2 사진은 세로사진 보다는 가로사진을, 파일크기는 가급적 가로크기 1500 이상의 사진을 셀렉 하여 주시면 좋습니다.